-정말 일본한번 다녀온걸로 징하게도 우려먹는다. ㅋㅋㅋㅋㅋ
 이번 포스팅은 나의 가이드 손정우군의 작품세계를 공개하고자 글쓰기를 선택!!



# 1 도쿄타워

도쿄의 센터. 도쿄타워에서 정우군이 나를 찍어준 사진. 
완전 바닥에 드러누워 찍어주는 열정과 성의를 보여주었다.





# 2 어딘지 잘 모르겠음.

나의 가이드 손정우군이 찍어준 Best Cut. 
나도 마음에 들고 찍어준 손가이드도 만족하여 탄성을 지렀던 사진.






# 3 모리타워 도쿄시티뷰 스카이데크

도쿄타워 꺼져. 사진은 내위주인거다. ㅋㅋㅋㅋㅋ 





참 잘했어요. ㅋㅋㅋㅋㅋ




이상 진짜 도쿄사진 끗.
Posted by 남켈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