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본산 죠조지에서 다시 시오도메역 근처로 돌아와....





# 1 시오도메 ; 포르쉐 센터

폭풍간지 스포츠카 (사진에있는건 그닥 간지가..안남) 포르쉐 매장이 있는 곳.
문이 열려있다면 시승도 가능하다것만...
여기도 역시 문은 굳건히 닫혀 있다 -_-;;; 

연말연시 피해라 -_-





# 2 시오도메 ; 포르쉐 센터

아쉬운 마음에 기념촬영만....ㅠ_ㅠ 





# 3 시오도메 ; 구 심바시역

일본 최초의 철도역이란다. 안쪽에 뭔가 전시가 돼있는듯하나 역시 문은 닫혀있었다 -_-;;;





# 4 히노데 선착장 

오다이바로 향하는 배를 타기위해 유리카모메센을 타고 히노데역에 내려 선착장으로 가는길
이렇게 쾌청한 날 바람맞으며 배를 탄다는 설레임에 발걸음을 재촉하여 보았다. ㅋㅋㅋㅋㅋ 




오다이바 구경 TIP!  
오다이바를 구경할려면 유리카모메 원데이 패스 (사진) 끊어서 다니는게 무조건? 이득임.
패스권 1일권 900엔. 배타는것 400엔 오다이바 안에서도 많이타면 3~4번 
적게타도 1~2번은 타게 돼어있고, 섬?에서 나갈때 한번. 
이렇게 타면 무조건 이득인듯. 우리는 롯폰기를 구경하고 숙소로 귀환하면서 또한번 들름으로써 
완전 뽕을 뽑았다. 





# 5 히노데 선착장

우리가 탔던 배 !!!!

는 훼이크고 처음에 선착장을 잘못 찾아가 엄한곳에 가서 사진찍고 그랬던것.. ㅋㅋㅋㅋ
대충 뭐 유람선. 해상 레스토랑 이런 거였음.
이곳에서 왼쪽으로 더 가면 우리가 원하는 그 선착장이 나온다. 





# 6 유람선 ; 오늘 어획량이 좋아야 될텐데....

어획량 걱정이 앞선 마도로스 손씨 





# 7 유람선

여행하면서 찍은 사진 중 배위에서 찍은 사진이 가장 많은 듯...
배위에서 바라본 동경의 고층빌딩들. 





# 8 유람선

좋은 날씨 덕에 과장된 색감의 하늘 -_-;;; 
레인보우 브릿지를 배경으로 함껏 뽐내고 있는 손씨.





# 9 레인보우 브릿지

우리가 가는 방향이 역광이라 이건 뭐.... 간지가 안사네... 
밤에는 알록달록하게 무지개 빛으로 불이 들어와서 레인보우 브릿진가??
아무튼 가서보면 훨씬 이쁨.





# 10 유람선

이사진 또 있네 -_-;; 크롭까지 해놔서 올리긴 올리지만 ㅋㅋㅋㅋㅋㅋ
도쿄타워가 보이는 도심. 역시 동경의 중심이야...





# 11 레인보우 브릿지 

..... 냉무......





# 12 오다이바 해변 공원

선착장에 도착하면 바로 좌측에 보이는 인공 해변.
너무 인위적인 티가 많이 났던... 파도는 한뼘정도 치고... 심지어 바닥엔 콘크리트흔적이 ㄷㄷㄷㄷㄷ
다이빙 잘못했다간 레인보우 브릿지(무지개 다리)건넌다.





# 13 레인보우 브릿지 

어딜가나 커플들이 문제다. 짜증나게 전망 좋은데 둘이서 끌어안고 뽀뽀하고 쌩 쑈를 하더라... -_-;;;

젠장!!!





# 14 자유의 여신상

미쿡이 프랑스에게 선물해준 미니 자유의 여신상을 잠깐 빌려? 전시 해놓았다가
반환하면서 짝퉁을 만들어 세운것. 
미니라서 포스는 많이 떨어진다. 솔직히....






# 15 후지 TV 본사

원피스와 드래곤볼이 이 방송사에서 나온거란다. 
안에 케릭터 상품같은게 많이 전시돼 있지만, 알아볼수 있는건 
원피스와 드래곤볼, 마르코는 아홉살 정도?? 





# 16 후지 TV 앞마당

후지 TV 에 사람 정말 많다. 내가 서울 여의도에 KBS 갔을땐 사람 별로 없었는데.... 
후지 TV엔 사람들 홀릴려고 이벤트도 많이하고 볼걸이도 많이 준비해놨다. 
우리가 일본드라마나 애니매이션 쪽에 관심이 많이 없어서 못알아봤지만,
일드, 애니쪽에 관심이 많은 덕후는 이곳이 성지가 될듯...



ㅇ ㅏ... 쓰잘대기 없는 사진도 많고.. 정작 하고 싶은 얘기를 할만한 사진은 없고....
점점 힘이 빠진다. 


하지만 순전히 나의 뇌 기억력의 한계 때문에 운영하는 블로그이니 만큼 끝까지 해보자 -_-;;
Posted by 남켈메
,